jsp datasource 예제

이러한 문제는 한 요청이 연결 풀에서 db 연결을 받고 두 번 닫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결 풀을 사용하는 경우 연결을 닫으면 다른 요청에서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풀로 반환하면 연결이 닫히지 않습니다. 또한 Tomcat는 여러 스레드를 사용하여 동시 요청을 처리합니다. 다음은 Tomcat에서 이 오류를 일으킬 수 있는 이벤트 시퀀스의 예입니다. 위의 매개 변수를 고려하면, 다음 예제는 setDataSource 태그를 사용합니다 – 참고 : 이 예에서는 테이블에서 레코드를 삭제할 때 출력을 표시 할 수 없습니다. 해당 레코드가 삭제되었는지 확인하려면 선택 쿼리 «guru_test에서 *를 선택»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경우 emp id로 3을 받으면 쿼리를 삭제하면 다른 레코드가 성공적으로 삭제되었습니다. 데이터 소스의 실제 이점은 JNDI 컨텍스트와 함께 사용할 때 옵니다. 예를 들어, 서볼릿 컨테이너에 배포된 웹 응용 프로그램의 연결 풀입니다. 대부분의 인기 있는 서블릿 컨테이너는 리소스 구성 및 JNDI 컨텍스트를 통해 DataSource에 대한 기본 제공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몇 줄의 구성만으로 DataSource 연결 풀을 만들고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튜토리얼은 Tomcat 데이터 소스 JNDI 구성 예제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Tomcat DataSource JNDI 구성 예제 자습서의 경우 컨텍스트.xml 파일에서도 비슷한 방식으로 리소스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예, 이 자습서의 주제입니다. 데이터 원본은 Tomcat server.xml 파일에 정의되어 있으며 웹 응용 프로그램이 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BASE64Encoder를 사용하여 데이터 원본 암호를 암호화한 경우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데이터 원본에 액세스 할 때 다음과 같은 코드 조각에서와 같이 Java:/comp/env를 JNDI 조회에 미리 준비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또한 위의 리소스 정의 파일에서도 «jdbc/postgres»를 원하는 값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이 예제에서 데이터베이스 연결을 사용할 수 있도록 기다리는 최대 시간(이 예제의 10초)입니다. 이 시간 초과를 초과하면 예외가 throw됩니다. 무기한 대기하려면 -1로 설정합니다. JNDI 리소스 구성은 Tomcat 5.0.x와 Tomcat 5.5.x 사이에서 다소 변경되었습니다.

Tomcat 5.5.x에서 작동하도록 하려면 아래 예제의 구문과 일치하도록 JNDI 리소스 구성을 수정해야 할 가능성이 큽입니다. 이러한 XML 파일은 GlassFish에서 JDBC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데 매우 중요한 측면을 보여줍니다. GlassFish에서는 GlassFish 관리 콘솔에 설정된 대로 JDBC 리소스에 지정된 문자열을 JNDI 이름에 매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JDBC 리소스를 만들 때 GlassFish 관리 콘솔에 지정된 JDBC 리소스의 JNDI 이름은 jdbc/MySQLDataSource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제공된 이름에 매핑해야 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응용 프로그램에 지정된 이름, jdbc/MySQLDataSource 및 JNDI 이름이 동일하지만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XML 요소는 응용 프로그램 소스 코드에 사용된 이름을 지정하는 데 사용되며, 이는 파일 sun-web.xml에서 요소를 사용하여 지정된 JNDI 이름에 매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