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float 예제

문자 문자 문자 문자 와 문자열의 리터럴은 유니코드 (UTF-16) 문자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편집기 및 파일 시스템에서 허용하는 경우 코드에서 직접 이러한 문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u0108`(circumflex가 있는 대문자 C) 또는 «Su00ED Seu00F1or»(스페인어로 Sí Señor)와 같은 «유니코드 이스케이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문자 리터럴에 `따옴표`를 사용하고 문자열 리터럴에 `큰따옴표`를 사용합니다. 유니코드 이스케이프 시퀀스는 char 또는 String 리터럴뿐만 아니라 프로그램의 다른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예: 필드 이름 등). 플로트: 플로트 데이터 유형은 단일 정밀도 32비트 IEEE 754 부동 점입니다. 값의 범위는 이 설명의 범위를 벗어나지만 Java 언어 사양의 부동 지점 유형, 형식 및 값 섹션에 지정되어 있습니다. 바이트 및 짧은에 대한 권장 사항과 마찬가지로 부동 점 번호의 큰 배열에 메모리를 저장해야하는 경우 부동 (두 배 대신)을 사용합니다. 이 데이터 형식은 통화와 같은 정확한 값에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이를 위해 java.math.BigDecimal 클래스를 대신 사용해야 합니다. 숫자와 문자열은 Java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BigDecimal 및 기타 유용한 클래스를 다룹니다. 문제는 소수 자릿수가 기본적으로 두 배가 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중이 플로트에 맞지 않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플로를 정의해야 한다는 것을 명시적으로 말해야 합니다. 따라서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이 예제에서는 float 값을 반환하는 메서드를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플로트 기본 데이터 형식에 대한 같음 테스트를 수행할 때 이중 데이터 형식은 이중 정밀도 64비트 IEEE 754 부동 점입니다. 값의 범위는 이 설명의 범위를 벗어나지만 Java 언어 사양의 부동 지점 유형, 형식 및 값 섹션에 지정되어 있습니다. 소수점 값의 경우 이 데이터 형식은 일반적으로 기본 선택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 데이터 형식은 통화와 같은 정확한 값에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Float 클래스는 단순히 기본 형식 플로트에 대한 래퍼 클래스입니다. float 기본 값을 오브젝트에 래핑합니다.

Float 형식의 개체에는 유형이 float인 단일 필드가 포함됩니다. 따라서 기본 데이터 형식을 개체로 래핑하면 어떤 이점이 있을까요? 기본적으로 Float 클래스에서 쉽게 사용할 수있는 모든 메서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Float 클래스에 사용할 수있는 각각의 모든 방법을 철저히 다닐 것입니다. Java 프로그래밍 언어는 char 및 String 리터럴에 대한 몇 가지 특별한 이스케이프 시퀀스를 지원합니다: b (백스페이스), t (탭), n(라인 피드), f (양식 피드), r (캐리지 리턴), «(이중 따옴표), `(단일 따옴표), (백슬래시). 이렇게 하면 프로그램에 «기어»라는 필드가 존재하고 숫자 데이터가 보유되며 초기 값이 «1»임을 알려줍니다. 변수의 데이터 형식은 포함할 수 있는 값과 해당 변수에서 수행될 수 있는 작업을 결정합니다. Java 프로그래밍 언어는 int 외에도 7개의 다른 기본 데이터 형식을 지원합니다. 기본 형식은 언어에 의해 미리 정의되며 예약된 키워드에 의해 이름이 지정됩니다. 기본 값은 상태를 다른 기본 값과 공유하지 않습니다. Java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지원하는 8개의 기본 데이터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경우에 intBitsToFloat(int) 메서드에 부여할 때 floatToIntBits에 대한 인수와 동일한 부동 점 값을 생성하는 정수입니다(모든 NaN 제외) 값은 단일 «표준» NaN 값으로 축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