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오 2016 다운로드

스트림 또는 최신 영화를 다운로드 및 TV 프로그램, 그리고 당일 DVD 출시를 볼. 오늘 vizio는 2017 P-시리즈와 M-시리즈 4k HDR 디스플레이를 소개 합니다. 그들의 외적 디자인은 기본적으로 작년에 동일 합니다: P-시리즈는 여전히 은색 이며, M-시리즈는 여전히 검은색입니다. 이 회사는 그들이 어느 때 보 다도 더 나은 사진을 제공 했다. 그러나 당신이 그 (것) 들을 이용 하는 방법은 다만 모두에 관하여 아주 많게 친밀 하 게 느낄 것 이다. 이제 실제 메뉴가 있습니다. 휴대폰을 뺄 필요 없이 앱에서 TV 프로그램 및 영화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태블릿은 완전히 사라 졌 어 요; 비지오의 다시 정기적으로, 버튼-원격 제어 채워진 거 야. 비지오는 새로운 TV 애플 리 케이 션 플랫폼에만 제한 된 내용을 발표 했다. 릴리스 딱딱, Hulu, iheartravo, vudu, 그리고 xumo에 대 한 애플 리 케이 션을 약속 했다. 넷 플 릭 스 특히 언급 아니었지만, 대변인은 회사가 앞으로 몇 주 안에 추가 애플 리 케이 션을 발표할 예정 다양 한 말했다. 하지만 이곳이 내가 사진 사양에 대해 얘기를 중지 합니다. 작년의 tv, 그리고 뛰어난 보였다 내 암시 vizio 때 회사는 이러한 약간 더 나은 모습 이라고 믿고 있다.

여기서 변경 된 가장 중요 한 것은 당신이 그들을 제어 하는 방법입니다. 안녕 타블렛; 안녕하세요 바보 원격. vizio 제품 이름으로 업그레이 드 사진을 강조 하기 위해 브랜딩의 톤을 추가 했습니다. 더이상 그들은 단지 smartcast 홈 시어터가 표시 됩니다. 자, 높은-엔드 모델은 p-시리즈 울트라의 HD HDR xled 프로로 알려져 있다. 스텝 다운 하 고 M-시리즈 울트라 HD HDR xled 플러스를 얻을. 그러나, 화면상 apps 전부에도 랑에 결정은 모든 소비자와 잘 넘어서 가지 않았다. 예를 들어, Walmart.com에 비지오의 2016 tv 용 리뷰를 스캔, 당신은 그들 중 일부는 그것이 그들이 장치를 반환 결국 이유는 것을 언급 하 고, 자신의 휴대 전화에 애플 리 케이 션을 다운로드 하는 필요성에 대해 불평 리뷰어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명부는 둘 다 텔레비젼 선이 상점 선반을 이번 여름 도달 하기 전에 변화할 지도 모른 대변인을 명백 하 게 했다. «우리가 발사에 가까운, 우리는 업데이 트와 함께 다시 동그라미 거 야.» 그러나 비지오의 마케팅 자료는 또한 당신이 스트림 13 가지 이유를 원하는 경우 귀하의 휴대 전화에서 chrommeast 넷 플 릭 스에 게 필요한 것이 좋습니다 왜, 루이 CK 2017, 또는 낯선 것 들의 다음 시즌. 고맙게도 두 모델은 또한, 그래서 음성 신속 하 게 화면에 넷 플 릭 스를 지 고의 또 다른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구글 어시스턴트를 지원 하더라도 그것이 미리 설치 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해 tv에 직접 chromecast를 추가 하려면, vizio와 함께 최초의 파트너십을 강타 이후 skyworth, 필립스, 도시바 등 다른 TV 브랜드의 숫자와 비슷한 동맹을 위조 하고있다, 그리고 폴라로이드. 비지오이 회사의 내장과 chromecast를 통합 하는 최초의 애플 리 케이 션 플랫폼에서 Google에 의해 만들어진 아니에요. 아마존 독점을 포함 하 여 대중적인 영화 그리고 텔레비젼 쇼를 시내와 다운로드 하십시오. 하지만 난 이것을 알지: 2017에서, 비지오 더이상 아무것도 혁신 이다.